그린델왈드의 범죄 다운로드

클립 아트 무료 다운로드
07/02/2020
경기도서체 다운로드
07/02/2020

그린델왈드의 범죄 다운로드

모든 비마법적인 존재들을 다스리기 위해 순수한 피의 마법사를 키우는 그린델발트의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알버스 덤블도어는 전학생 뉴트 스캐만더를 입대시키고, 그는 앞으로 닥친 위험을 알지 못한다. 점점 더 분열된 마법 세계에서 가장 진실한 친구와 가족 사이에서도 사랑과 충성심이 시험되면서 선이 그려집니다. 제가 해리 포터의 열렬한 팬이라고 말하면서 시작하겠습니다. 나는 모든 8 HP 영화를 사랑하고, 정말뿐만 아니라 뉴트의 모험의 첫 번째 할부를 좋아했다. 이 영화는 정말 나를 위해 트릭을하지 않았다. 시각적으로 불평할 것이 전혀 없었습니다. 이 영화는 첫 번째 영화보다 훨씬 더 아름다웠으며, 더욱 아름답게 디자인된 `짐승`이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이 말했듯이, 해리 포터 팬으로, 당신은이 영화를 싫어 할 수 없습니다. 환상적인 짐승과 그들을 찾을 수있는 곳 해리 포터 시리즈에 대한 참조의 소수 금액을 포함, 그린델발트의 범죄는 톤이있다. 해리 포터 팬을 과대 광고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영화가 저에게 가지고 있던 문제는 줄거리, 또는 오히려 거의 존재하지 않는 줄거리였습니다. 이 영화는 이 시리즈의 예정된 영화에 대한 배경 정보 나 무언가로 봉사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2 년 이상을 기다려야합니다..), 앞으로 다가올 것들에 대한 설정과 같습니다.

그것은 많은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하고 이미 알려진 문자에 대한 특정 것들을 공개했다. 그러나 JK 롤링이 1 개의 영화를 짜내기 위해 점점 더 많은 글을 쓰는 것처럼 이러한 것들 중 일부는 부자연스럽게 느껴졌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가장 큰 줄거리가 신빙성의 `진정한 정체성`을 찾는 영화로 이어집니다 . 캐릭터에 대한 공개 중 일부는 조금 이상한 것처럼 보였지만, 그것은 단지 나일 수 있습니다. 모두 모두, 캐릭터에 대한 이 모든 대화는 영화에 대해 무엇인지 알고 더 혼란스러웠다, 뿐만 아니라 시작 플롯의 많은 부족뿐만 아니라. 이 영화는 확실히 돈이나 아무것도 낭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지 멋진 장면에 대한 티켓을 살 수 있고 당신은 만족 할 것이다. 그것은 이 영화가 많은 사람들의 기대에 비해 꽤 실망스러웠다는 것입니다. 에서 사용 가능: 3D. 블루 레이 720p. 블루 레이 1080p. 블루 레이 720p. 웹 1080p.

웹. J.K. 롤링의 두 번째 오리지널 각본은 미나리마의 멋진 라인 아트로 묘사되어 있으며, 마법세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 이전 사건들을 확장하며, 해리 포터 이야기에 대한 놀라운 고개를 끄덕이며 책과 책의 팬들을 즐겁게 합니다. 영화. OverDrive 계정을 사용하면 사용 가능 여부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위해 즐겨 찾는 라이브러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오버드라이브 계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환상적인 짐승의 끝에 그들을 찾을 수있는 곳, 강력한 다크 마법사 겔러트 그린델발트는 뉴트 Scamander의 도움으로 뉴욕에서 캡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