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 기사 다운로드

스마트폰 네이버 영상 다운로드
05/02/2020
애니멀 타운 다운로드
05/02/2020

신문 기사 다운로드

Android 기기에서 Chrome을 사용하는 경우 3점 메뉴 아이콘()을 열고 다운로드 아이콘을 위로 탭하여 오프라인으로 읽을 수 있도록 웹 페이지를 저장하면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는 페이지 버전이 다운로드됩니다. 메뉴 아이콘을 다시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눌러 최근 다운로드를 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JPG와 같은 이미지 형식으로 신문을 저장할 수있는 옵션이 주어지면 – 당신은 PDF 형식으로 파일을 저장하는 PDF 도구에 우리의 이미지로 향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PDF 파일이 너무 큰 경우 항상 압축하십시오. 현재 고객이 웹 사이트에서 직접 기사를 스니핑할 수 있도록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현재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 유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수확하려면 먼저 디지털 NZ로 이동하여 수확하려는 결과를 반환하는 검색 쿼리가 있을 때까지 검색을 수행해야 합니다. 선택된 결과를 클릭하여 관련성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필요한 경우 쿼리를 구체화하여 관심이 없는 아티클을 제외합니다. macOS 또는 iOS에서 Safari를 사용하여 웹을 탐색할 때 웹 페이지를 읽기 목록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읽기 목록은 오프라인에서 저장된 항목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지 않지만 Mac에서 Safari > 환경 설정 > 고급 을 선택하고 “오프라인으로 읽을 수 있도록 아티클 을 자동으로 저장”이라는 확인란을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iOS에서는 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 . 나는 돌아오는 길에서 OAI-PMH의 팬이었고, 나는 그것을 여러 번 사용했습니다. 디지털 NZ와 같은 서비스를 OAI-PMH로 변환하는 “게이트웨이”를 구축하면 역사적인 연구원들이 기존 OAI-PMH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필요한 기사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사실이 저를 놀라게했습니다.

그래서 앉아서이 게이트웨이 소프트웨어를 썼고, 디지털 NZ와 같은 “도매”데이터 제공 업체가 제공하는 데이터에 “소매”액세스를 제공하는 일종의 상점 앞이기 때문에 “소매 업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신문을 사용하여 전체 및 자세한 가이드에 대한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이 게시물은 디지털 NZ 및 Papers Past를 사용하여 신문 기사에 대량으로 액세스 한 다음 정교한 “데이터 마이닝”소프트웨어로 “위기”로 개방되어 기사의 패턴을 자동으로 발견 할 수있는 형태로 액세스 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내 이전 게시물에서 트로브에서 대량 신문 기사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가 썼다: 유용성에이 중요 한 개선 텍스트로 페이지 이미지를 변환 을 통해 에 대 한 온. 도서관은 광학 문자 인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각 신문 페이지 이미지에서 전체 텍스트를 추출했는데, 이 소프트웨어는 이러한 단어를 보다 안정적으로 인식하기 위해 장소 이름과 마오리 가족 이름을 포함한 NZ 단어 목록으로 준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모든 헤드 라인을 수동으로 확인하고 정확성을 편집했다. 현재 웹 사이트는 페이지 이미지에 연결된 모든 텍스트의 인덱스를 중심으로 구축됩니다. 해당 인덱스를 검색하여 관심 있는 문서 목록을 검색하고 선택 항목을 선택하고 실제로 읽을 수 있습니다. 먼저 아티클을 PDF 형식으로 저장한 다음 병합 도구로 이동하여 모두 도구 상자로 드래그해야 합니다. 이 도구의 미리 보기 기능을 통해 조정할 수 있으므로 페이지 또는 파일 순서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Parse.ly 특히 자동 추출에 초점을 맞춘 신문에 대한 몇 가지 작업을 후원했다.

포켓을 사용하면 나중에 온라인 기사를 저장하고 Mac, PC, iOS 및 Android와 같은 장치 간에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질라에 의해 인수 되었다 2017, 그래서 포켓은 지금 파이어 폭스에 내장, 하지만 크롬에 대 한 확장도 있다, 사파리, 그리고 가장자리. 일부 연구자들은 단순히 컴퓨터를 사용하여 읽을 신문 기사를 찾는 것을 돕고 싶어합니다(사서가 “리소스 검색”이라고 부르는 것). 연구원은 또한 그 기사를 읽을 수 있도록 컴퓨터를 사용 하 고 싶어.